참고글 : https://medium.com/sweat-economy/demand-for-sweat-28a7af03010b
Sweat에 대한 수요
Sweat에 대한 수요의 두가지 주요 요인
*유틸리티 : 보상, 플랫폼 토큰으로 동적NFT 게임플레이
*구매 및 매수
Sweat에 유틸리티 보상
*스웻 월렛 앱에는 토큰 유틸리티의 허브
*사용자는 앱에서 SWEAT을 스테이킹 해서 보상에 엑세스 할수 있따. 보상은 계층화되며, 더 많은 양의 SWEAT를 스테이킹 하면,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된다t 사람들이 원하는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사으이 예
1. 아디다스, 아마존, 나이키 우량 브랜드 상품 권 및 할인
2. 이벤트 티켓 (스포트 이벤트 및 콘서트)
3. 스테이블코인(USDC & USDT)
SWEAT 유틸리티 : NFT 및 게임플레이
캐주얼하고 다이내믹한 NFT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게임을 즐기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이 주요 목표이며 게임에서 사용자는 일일 걸음수, NFT 수준 및 게임 플레이 기술에 영향을 받는 P2P 경쟁에 참여 할수 있다.
SWEAT 유틸리티 : 플랫폼 토큰
스웻을 스테이킹 하면 지갑의 기능이 잠금 해제 된다. 예를들어 스웻의 더 높은 스테이커는 프리미엄 기능에 엑세스 하고 NFT상품에 대한 우선 액세스 권한을 가지며 일일 발행한도를 늘릴수 있다.(현금 결제 하는 부분)
수익 부분은 순회적이거나 반사적인 가치 제안에 의존해서 제품을 벌기 위해 참여 한다. 수익은 NFT에 대한 수요에 의해 주도된다. NFT는 사용자의 토큰 획득능력을 향상시킨다. 스웻코인의 수익 모델은 사용자참여(B2B), 거래수수료(B2C) 이다. 두 수익원 모두 반사적이기보다는 SWEAT을 보완한다 .참여도를 높히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서 보상을 제공할수 있는 능력을 높인다.
참고글 : https://medium.com/sweat-economy/demand-for-sweat-28a7af03010b
스웻의 잠금 해제 그래프 하단 이미지
스웻 주조 난이도 증가, 시간이 지나에 따라 주조하기가 기하급수적으로 어려워진다.
비활동 수수료
비활동 수수료 도입을 이미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세상을 더 움직이게 하려는 우리의 사명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순환 공급을 줄이는 중요한 메커니즘입니다. 사용자의 활동이 지속적으로 주어진 임계값 아래로 떨어지면 더 적은 SWEAT를 받게 됩니다. 이것은 토큰 배출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유통되는 SWEAT의 양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역학을 도입할 것입니다.
스웻코인 프리세일
스웻코인의 할당
9월 12일 월요일 오후 12시 255억개의 스웨트 코인이 생산이 된다. 출시시 21BN 스웻코인을 발행, 4.5BN 스웻코인은 소각이 된다. Token Generating Event (토큰 세일) 에서 발행된 스웻을 210억으로 되돌리기 위해 존재하는 4.5bn을 소각할것이다. 이 스웻코인은 비활성 사용자 계쩡에서 소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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